PC 게임

발로란트 전적검색 정보 사이트 모음

40대청년 2020. 6. 28.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발로란트 전적 검색, 정보 사이트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라이엇 게임즈에서 만든 발로란트는 정식으로 출시한지 25일이 되었습니다. 베타때도 발로란트를 즐겨했었는데 발로란트를 자주 하다보니 제 전적이 궁금해지더라고요. 오버워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 배틀그라운드 같은 게임은 게임 내의 정보, 게임 사이트를 통하여 K/DA, 헤드샷 비율, 플레이 시간, 전적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 발로란트는 게임 내에서도 알 수 없고 게임 전적, 정보 사이트가 없더라고요 제가 발로란트를 잘하고 있는지, 헤드샷 비율, K/DA를 전적 검색, 정보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는지 궁금하여 발로란트 전적 검색, 정보 사이트를 찾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로란트 전적검색 사이트를 찾아보았습니다!


사이트 모음

발로그 지지 / valog.gg

 

발로그 지지는 자신에게 맞는 요원 찾기,가이드,요원별 통계,프로게이머의 세팅,용어사전 등 여러가지 정보를 알려줍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알려주는 정보들은 대부분 유익하고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때 많이 사용하는 용어까지 알려주기 때문에 좋은것같습니다. 또한 파티 모집 메뉴도 존재하기 때문에 한번씩 클릭해서 발로란트를 같이 플레이할 유저를 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패치노트도 사이트에서 주기적으로 업로드하니 확인하시며 게임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 사이트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것은 반응 속도 측정 서비스입니다. 랜덤한 시간(최대 7초)에 적 요원이 등장하고 발사하면 반응 속도를 측정하며 총 7회 측정합니다, 또한 무효샷의 경우 무효샷 3개 이상 도달시 실패합니다. 그리고, 반응 속도 측정을 해보았는데 제 반응 속도에 놀랐습니다. ㅋㅋ

 

해당 사이트는 https://valog.gg/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발로그 지지 - 발로란트 정보의 모든 것

발로란트 정보의 모든 것, 발로그

valog.gg


발로란트 닥지지 / valorant.dak.gg

 

발로란트 닥지지 사이트는 에이전트, 무기, 맵 정보를 알려주며 발로란트 관련 소식, 발로란트 게시판이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https://valorant.dak.gg/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닥지지

공략, 정보, 가이드, 라이엇 롤 FPS, 베타키, 드롭스, 에이전트, 요원, 전적, 스탯, 인벤, 갤러리, OP.GG

valorant.dak.gg


저는 개인적으로 발로란트 닥지지보다는 발로그 지지가 편했습니다.

 

발로그 지지에 여러 서비스가 많고, 유용하게 쓰일것들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닥지지도 괜찮았지만 뭔가 발로란트 사전같은 느낌이였습니다.


오늘은 발로란트 사이트에 대해 둘러보았는데요. 아직 발로란트에 관련된 서비스를 지닌 사이트가 없는것 같습니다. 

 

포스팅이 유용했다면 공감버튼 한 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구독하고 같이 소통하실 분들 환영합니다 ^^
( + 틀린 부분이 있다면 비밀댓글로 지적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