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염따의 이별, 사랑 노래 추천 5곡(PlayList - 좋아한다니까,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그대만 있으면;), 사랑해줘, 새벽에 잠깐이라도 좋아)

40대청년 2020. 7. 5. 14: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염따 노래 추천을 해드리려 합니다.

 

​염따가 누군지 모르시는 분들에게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2000년대부터 활동하여 그동안 빛을 보지 못하다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수해 나간 끝에

 

10여년이 지난 2010년대 말 성공을 거둔 음악가입니다,

 

대한민국의 래퍼, 국민이자 티를 파는 래퍼로 유명한 래퍼입니다,

 

염따의 노래를 들어보면 비트, 공감할 수 있는 가사 등 여러가지

 

감정 요소들이 염따 노래의 특유 포인트 라고 생각합니다.


Ctrl + F 단축키(Pc만 해당)를 통하여 찾으시면 편합니다.

 

염따 - 좋아한다니까

 

염따 -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염따 - 그대만 있으면;)

 

염따 - 사랑해줘

 

염따 - 새벽에 잠깐이라도 좋아

 

바로 듣기(사운드 클라우드) : https://bit.ly/Yumdda_LovePlaylist



염따 - 좋아한다니까

[Intro]

Ah, fucking insta-

 

[Verse 1]

방을 치웠지 (Ooh yeah)

열어 window (Woo, woo)

좌로 우로, 어디 갔냐 리모컨 (Ooh yeah)

White fresh in my Louis Vuitton (Louis Vuitton)

아저씨 마음에도 꽃이 피고 있어 (오고 있어?)

음, 음, 핑계였어 전부다

너가 보고 싶었던 거야 나는

너의 마음을 살 수 있다면 좋겠어 돈으로

그딴 건 차고 넘쳐, 백만장자 염현수

 

[Chorus]

I need you, 당장 (Yeah)

채팅창에 혼자 (Yeah)

나를 남겨 두지-두지-두지는

말아, 널 좋아한다니까 (Fuck)

아니, I need you, 당장 (Yeah)

채팅창에 혼자 (Yeah)

나를 남겨 두지-두지-두지는

말아, 널 좋아한다니까

아니, I need you, 당장

 

[Verse 2]

남아 있어 너의 touch

Business 였니, 날 헷갈리게 하지마

자꾸 폰을 확인했다가 했다가

넌 내게 천사였다가 나쁜 년이야

시작했다가 끝났다가, 혼자 드라마 shit

왜 이러지

No way, no way, no way, no way

Because you (You)

I'm in the mood

 

[Chorus]

I need you, 당장 (Yeah)

채팅창에 혼자 (Yeah)

나를 남겨 두지-두지-두지는

말아, 널 좋아한다니까 (Fuck)

아니, I need you, 당장 (Yeah)

채팅창에 혼자 (Yeah)

나를 남겨 두지-두지-두지는

말아, 널 좋아한다니까

아니, 아니, 싫어

 

[Verse 3]

좋아요를 갖다 바치는 것도

인터넷에 괜찮은 척 올리는 것도

하루하루 유명세는 나를 노리지

천천히 마실게, 난 이미 인생에 취했어 (Yeah)

내가 비틀거리면 기댈 수 있게

우리는 너무 다르지만 비슷함을 느끼네 난

 

[Chorus]

I need you, 당장 (Yeah)

채팅창에 혼자 (Yeah)

나를 남겨 두지-두지-두지는

말아, 널 좋아한다니까

 

염따 -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너를 처음 본건 친구 스토리에서였지

왜 이리 예뻐 보여 난 좋아요를 눌렀지

태그를 타고 피드를 여행

맛있는 거 놀러 간 거

같이 사나 봐 고양이랑

나 혼자 또 나 혼자 또

난 혼자 또 사랑을 시작

DM DM 뭐라고 보내지

바빠 보이는데 답답해

늘 이러는 줄 알까봐

썼다가 다시 지워

너를 원해 난 너를 원해

너의 옆에는 친구가 있지만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난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이럼 안되는걸 난 알면서도

너의 사진에다가 흔적을 남겨 난

꾹 꾹 꾹 눌러버려 꾹 꾹 꾹

나를 봐줘 나를 음음음

말을 할까 말까 친구가 알까 그러다

너의 사진에 커다란 눈동자는

너무 예뻐 낄끼빠빠

위험한 사랑을 시작

오늘도 난 누워 너의 사진 위에다

흔적을 남겨 난 꾹

하트를 남겨 꾹

나를 봐줘 나를 우우우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난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이럼 안되는걸 난 알면서도

너의 사진에다가 흔적을 남겨 난

꾹 꾹 꾹 눌러버려 꾹 꾹 꾹

나를 봐줘 나를 음음음

 

염따 - 그대만 있으면;)

나는 가을 겨울 봄 여름 언제라도

나는 산 바다 강 계곡 어디라도

그대만 있으면 그대만 있으면

하늘과 땅 하늘과 땅 이 세상을

다준데도

그대만 있으면 그대만 있으면

헐레벌떡 난 가요 너에게 들려주러

우리 둘의 이야기로 만든

이 노래들을

더 칭찬해 줘요

인정 인정 인정 받을래

한번더 한번더 한번더 강동의 기적을

자랑해 자랑해 보고싶다

너 앞에서도

우리 같이 길거리를 걷고 있는데

내 노래가 딱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

넌 내가 한달에

백만원도 못벌어도 있었지

나의 옆에 있어줬어

항상 조금 작아도 괜찮아 가슴

너무 크니까 마음 다 지나가고 나면

떠나자 너가 제일 좋아하는 여행을

나는 가을 겨울 봄 여름 언제라도

나는 산 바다 강 계곡 어디라도

그대만 있으면 그대만 있으면

하늘과 땅 하늘과 땅 이 세상을

다준데도

그대만 있으면 그대만 있으면

마법의 빗자루

깨끗하게 쓸어 담어 애기

미술관에 걸린 작품 쟈기야

나는 늑대 그년 사슴

우린 한 폭의 그림 같아

계절이 바뀌듯

한 고비 넘긴거 맞아 어허

Yeah 너랑 있을때 난 설레여

배낭 여행 가는 기분

이쁜 널 보면

내 입가에 미소가 일루왕

반지를 끼워 줄께 너의 손가락에

나는 가을 겨울 봄 여름 언제라도

보고싶어

나는 산 바다 강 계곡 어디라도

어디라도

그대만 있으면 그대만 있으면

그대만 있으면

하늘과 땅 하늘과 땅

이 세상을 다준데도

그대만 있으면 그대만 있으면

그대가 있으면

밥이 맛있고

그대가 없으면

감정이 없어

그대가 있으면

재미가 있고

그대가 없으면

예의가 없어

그대가 없을때면

길을 잃고서 헤맬뿐

그대가 있으면

허비가 없고

그대가 없으면

내용이 없어

그 오 나의 그대 그대

그 그대 그 그대 그대 그대

나는 가을 겨울 봄 여름 언제라도

나는 산 바다 강 계곡 어디라도

그대만 있으면 그대만 있으면

하늘과 땅 하늘과 땅 이 세상을

다준데도

그대만 있으면 그대만 있으면

 

염따 - 사랑해줘(Trust me)

힘든 게 언제 오늘 내일 인가

이런 일 또 저런 일이 나를 만들다

지치면 잠깐 쉬었다가

너만 유독 심한 것도 아니잖아

 

But baby 난

너의 일 내 일처럼 생각할게

니가 힘들 땐 내게 기대

 

좋아질까

나아질까

고민할 시간에

넌 그냥 나만 믿어주면 돼

넌 나만 사랑하면 돼

Trust me

Trust me

Trust me

 

나를 사랑하면 돼

너를 믿는 날 믿어주면 돼

Trust me

Trust me

Trust me

 

I told you

I need you

I want you

I told you

Trust me

Trust me

 

I told you

I need you

I want you

I told you

Trust me

Trust me

 

나만 따라오면 돼

넌 나를 사랑하면 날 믿어주면 돼

넌 그냥 나만 사랑하면 돼

넌 그냥 나만 따라오면 돼

 

I told you

I need you

I want you

I told you

I need you

I need you

 

I told you

I need you

I want you

I told you

Trust me

Trust me

 

넌 나만 바라보면 돼

아니야 싸우면 내가 먼저 사과할게

싸울 때마다 심장이 쾅쾅 너가 없는 상상

안돼 나는 감당 난 너가 필요해

난 너만 내 옆에 있으면 돼

 

Trust me

Trust me

 

I told you

I need you

I want you

I told you

Trust me

Trust me

 

I told you

I need you

I want you

I told you

Trust me

Trust me

 

나만 따라오면 돼

넌 나를 사랑하면 날 믿어주면 돼

넌 그냥 나만 사랑해면 돼

넌 그냥 나만 따라오면 돼

 

I told you

I need you

I want you

I told you

I need you

I need you

 

염따 - 새벽에 잠깐이라도 좋아

많은 관심을 받고 싶어

너에게 소식이 닿을 만큼

팔로me

비싼 옷을 걸치고 올려

발렌시아가 이거 요즘 유행이잖아

 

모든 순간들을 담고

모든 순간들을 알려

낡은 기억들의 장면

채도 낮은 흑백 화면

보정을 끝낸 뒤엔 나는

언제 올리지를 고민해

고민하다 보면 잠이 오기 시작 졸리네

고민 하지마 고민 고민 하지마 좀

잘못 누른 하트 제발 보지마 보지마

멋진 신발 멋진 옷 멋진 시계 멋진 스틸

이거 금보다 비싼 거 너가 알아줬으면

내가 잘 지내는 것을 너가 알아줬으면

잘 나가는 사람들이 댓글 달아줬으면

너가 뭐해라고 문자 남길 수도 있어

술에 취한 척하고 너에게 안길 수도 있어

돌아와 돌아버리기 전에

눈물 셀카 올리기 전에

 

Hashtag

난 너와 달라

이런 모습 니가 보는 상상을 해

Girl what you say?

난 이제 뭘 해

나의 옷, 나의 삶, 나의 감성 모두 다

It's all fake

 

너무했지 너무했어

너무해도 너무해

술 사진 우울 사진 슬픈 영화 대사

친구들아 어서 빨리 나를 위로해라

올린 기리보이 키보드 #내맘

블루투스 스피커 의미 없이 찍어

기리보이 너무 좋아 내 마음인 것

같이 노래를 썼잖아 친구들이 공감해

하트눌려 하트눌려 하트눌려 하트눌려

너도 기리보이 좋아했잖아 질투 날 정도로

너 때문에 산 요상한 안경들 어떡해

기리보이 좋아했잖아 질투 날 정도로

너 때문에 변한 0개 국어 나의 언어

왜 나를 버려 왜 나를 울려

왜 보란 듯이 즐거운 사진을 올려

왜 같은 신발 신어 왜 같은 옷을 입어

발렌시아가 요즘 유행이잖아

 

Hashtag

난 너와 달라

이런 모습 니가 보는 상상을 해

Girl what you say?

난 이제 뭘 해

나의 옷, 나의 삶, 나의 감성 모두 다

It's all fake

 

해시태그 겁나 많은 나는 관종이지

Hipster 사진 기술 플래시 터트리기

너가 하트 누른 기리보이 사진들

센척하면서 안 찍어주더라 사진을

너를 떠올리는 건 악플 달기보다 쉽고

너를 못 잊는 내가 기리보이보다 싫어

왜 나를 싫어 왜 나를 싫어해

발렌시아가 이거 유행이라매

Sometimes it's hard

Sometimes regardless

너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해

It's like I'm getting to closer and closer

Man it's hard But regardless

니가 어떻게 나오던 나는 아무 관심 없어 I'm crazy

많은 관심을 받고 싶어

너에게 소식이 닿을 만큼

팔로me

비싼 옷을 걸치고 올려

발렌시아가 이거 요즘 유행이잖아


포스팅이 유용했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구독하고 같이 소통하실분들 환영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