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LOL

우르프 이즈리얼 룬 템트리 알아보자

40대청년 2021. 2. 13. 02:19
반응형

이즈리얼은 강력한 원거리 딜러 챔피언으로,장거리 견제와 저격 그리고 e 스킬을 통해 상대에게 순간 접근과 도주가 가능한 이동 스킬도 가지고 있는데요. 이즈리얼은 스킬을 적중시킬때마다 공속이 증가하며 신비한 화살은 재사용 시간을 단축하는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템에 따라 많은 게임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그리고 이즈리얼은 뛰어난 유틸성과 안전성을 지니기도 했습니다.

이즈리얼은 상대 원딜보다 빠른 성장을 목표로 해 상대를 압박하는데 특화된 원거리 딜러인데요, 포킹과 플레이 메이킹 쪽에서 확실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메타에 따라서 왕귀챔 취급을 받기도 합니다. 이즈리얼은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 되는 챔피언 중 하나로 전성기에는 픽률과 벤률이 100%를 넘기도 했습니다.이전에는 판마다 두 팀중 한팀에는 항상 이즈리얼이 있을 정도였기도 했습니다.

 

 

시작 아이템은 롱소드 또는 여신의 눈물과 체력물약 2개를 구매해주는데요. 저같은 경우 여신의 눈물 템트리를 시작으로 합니다. 그리고 추천 빌드에서 1코어로는 마나무네를 가게 되는데, 마나무네는 최대 마나량에 따라 공격력이 상승되는 아이템인데요. 기본적으로 마나와 공격력 그리고 스킬 쿨타임 감소까지 달려있습니다. 그리고 신발은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를 구매합니다.

이즈리얼은 점멸과 회복 또는 점멸과 유체화를 드는데요. 저같은 경우 점멸과 회복을 드는게 대부분이였습니다. 또한 스킬 빌드는 Q > E > W 순으로 마스터해줍니다. 그리고 이즈리얼은 마법사로도 활용 가능한 원거리 딜러로 조직된 챔피언 답게 딜링에만 특화된 원딜 중 독보적인 능력을 자랑하는데요. 사거리가 길고 스킬 쿨타임도 짧은 신비한 화살은 지속적인 포킹을 할 수 있어 좋고 그리고 비전 이동 스킬은 이즈리얼을 미친놈으로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이웃추가는 필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