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LOL

우르프 르블랑 룬 템트리 알아보자

40대청년 2021. 2. 15. 01:23
반응형

르블랑은 원거리 챔피언 중 유일하게 암살자 역할군을 가진 챔피언인데요. 원거리 챔피언인데 암살자인 챔피언이 니달리도 있지만 니달리느 근접 상태일때만 암살자 역할이며 원거리 상태일때는 마법사, 서포터 역할이기에 찐 원거리 챔프로서 봐주기는 힘듭니다.르블랑은 환술을 사용하는 컨셉의 원거리 ap 암살자 챔피언인데요. 원거리 AP 임에도 w 스킬에 직접 본체가 돌진하는 판정의 돌진기를 주력 스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르블랑은 마나 관련 능력치가 우수한데요. 성장 마나량이 높아 5레벨 전부터는 왠만한 마법사 챔피언들의 마나량을 뛰어넘기도합니다. 사용 마나량이 없는 궁극기와 달리 주력 기술들은 마나 소모량이 많기도 합니다.(물론, 블루 버프가 있다면 매우 역겹읍니다.)또한 공격력에 관한 능력치도 준수한데요. 사거리가 다른 원거리 딜러 챔피언보다 25 짧고 성장 공격 속도는 마법사 수준 급으로 낮긴하지만 원거리 평타 중에선 준수한 1레벨 대미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르블랑은 뛰어난 스노우볼링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초반 뛰어난 누킹 능력과 빠른 합류 속도로 팀원과의 전투로 빠르게 스노우볼을 굴릴 수 있습니다.르블랑의 룬은 역시 암살자 답게 핵심 룬이 감전인데요. 딜 매커니즘 상 접근하기 때문에 피의 맛이나 돌발 일격 이 두가지 중 하나를 마음대로 선택하며 아군을 지원하기에도 쉽기에 시야 수집과 사냥꾼 룬도 궁합이 좋습니다.

시작 아이템은 증폭의 고서 또는 증폭의 고서 와 체력 물약을 구매해주고 추천 빌드에서 1코어로는 루덴의 폭풍 아이템을 구매하는데요.루덴의 폭풍은 마법사로서 필요한 주문력과 그리고 광역 피해 효과까지 주기에 선택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비싼 아이템이지만 라인 클리어 능력이 별 안좋은 르블랑에게 대천사나 다른 아이템은 매리트가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먼저 르블랑의 소환사 주문은 점멸과 점화 또는 점멸과 유체화를 선택해줍니다 그다음 스킬 빌드는 W > Q > E 순으로 마스터해줍니다.2021년 11시즌 우르프에서 르블랑은 치트키급 성능으로 1티어에 자리잡았는데요. 신화급 아이템 성능에 힘입어 탱커/딜러 둘다 소가 박치기하는 것 마냥 한방에 죽이거나 반피 이상을 날려버리기도 했고 스킬 쿨타임이 짧아 빠지는데에도 부담없는 우르프에서는 매우 사기입니다.

우르프 르블랑 룬 템트리 알아보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웃추가
는 필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