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LOL

초능력특공대 케일 리뷰와 크로마 스크린샷

40대청년 2021. 2. 16. 18:50
반응형

자칭 구원자이자 강력한 초능력 검사인 케일은 스스로 세계의 공정한 심판관이라고 생각합니다. 초자연적 에너지로 구동되는 날개를 달아 마치 전장의 천사처럼 보이지만, 그녀는 심각한 흑백 논리에 사로잡혀 있죠. 불법 무장 단체 BRG에 합류한 이유도 자신의 삐뚤어진 꿈을 이루기 위해서였습니다.

초능력특공대 케일 스킨은 10.19 패치에 공개된 스킨인데요. 해당 스킨 가격은 1350RP입니다. 리워크된 케일의 첫 신스킨이며 3년 만에 출시된 케일의 신스킨(오른좌 ㅋㅋ)이자 케일의 악역 컨셉 스킨입니다. 게임 내에서 저레벨 단계일때는 후드와 방독면을 쓰고 있으며, 11레벨 이후 부터는 후드와 방독면을 벗습니다.

초능력특공대 케일의 스킨 크로마 가격은 290RP 입니다. 스킨 출시와 동시에 출시된 크로마이며 좌측 상단의 루비 크로마는 단독으로 구매가 불가능하며 크로마 세트를 구매한 유저만이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우측 하단의 사냥꾼 크로마는 초능력특공대 토큰 300개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초능력 특공대 케일의 장점은 스킨 모델링과 스킬 이펙트 그리고 스킬 효과음인데요. 그리고 단점은 애니메이션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해당 스킨은 크로마마다 패시브 5 스택 색깔이 달라서 크로마가 예뻐보이고 11레벨 전까지는 그냥 적당한데 11레벨 이후부터는 이쁘다는 평이 많습니다. 또한 사냥꾼 크로마가 제일 잘 맞는다는 평이 많습니다.

초능력 특공대 케일의 귀환 모션입니다.

 

초능력 특공대 케일에 대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위의 영상을 참고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