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LOL

암흑의 별 오리아나 리뷰와 크로마 스크린샷

40대청년 2021. 2. 15. 01:11
반응형

암흑의 별 - 창조물
한때는 위대했던 시스템의 산물에서 탄생한 암흑의 별 오리아나는 누구보다 완벽하고 정확하게 블랙홀을 섬깁니다. 그녀가 은하계 하나를 스쳐지나올 때마다 공포로 물든 침묵만이 남죠.

장대하고 고차원적인 행성계의 잔해로부터 태어난 오리아나는 어둠의 별을 정밀하게 섬깁니다. 그녀는 소름 끼치는 춤을 추며 은하 사이를 지나가고, 조용한 파괴의 흔적만이 떠나가는 그녀를 지켜봅니다.

암흑의 별 카직스와 컨셉을 공유하는 스킨인데요, 4월 17일에 공식 페이스북에 암흑의 별 모드 티저 영상에서 카직스와 함께 모습을 비췄고 다음 7.9 pbe 서버에서 출시되었습니다.해당 스킨은 오리아나의 최고 스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만큼 유저분들의 평판도 좋은 편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킨은 너무 좋지만 공격 소리가 별 좋지 않다고 합니다.

암흑의 별 시리즈 답게 블랙홀이 들어가 있는 구체로 바뀌며 모든 이펙트가 바뀝니다.공격 애니메이션이 부럽다는 평도 있습니다. 해당 스킨은 우주의 분위기와 잘 맞아 보이기도 합니다.

사망시 산산조각나는 다른 스킨과는 다르게 그냥 쓰러지며 귀환 모션은 오리아나가 춤을 추다가 옆에 행성 하나를 터뜨리며 이때 사람들의 비명소리가 들리다가 끊기는 것을 보면 진짜로 행성 하나가 파괴된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