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LOL

초능력특공대 쉔 리뷰와 크로마 스크린샷

40대청년 2021. 2. 16. 18:54
반응형

초능력특공대의 현장 중위이자 초능력자 군인인 쉔의 힘은 쉔을 어디든 따라다니는 유령 아이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쉔은 산 자와 죽은 자 사이의 틈을 꿰뚫어 볼 수 있는 통찰력을 갖게 되었죠. 최고 사령부는 그 아이가 어디서 왔는지 알고 있지만 입을 꾹 다물고 있습니다.

초능력특공대 쉔 스킨은 10.18 패치 기간중 발매된 스킨인데요. 가격은 1350RP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초능력을 가진 군인과 그 군인을 따라다니는 어린아이 귀신이라는 컨셉을 지니고 있으며 초능력특공대 소나의 대사에 따르면 해당 아이는 빅토르가 발견한 다른 차원에서 온 아이로 보입니다.

대부분 그냥 중간급에 있는 스킨이라고 평가하고 있는데요. 흑요석 크로마를 끼면 괜찮다는 평도 있고 또는 펄스건 스킨 다운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말씀하시는분들도 계십니다. 이펙트랑 조금 무거운 스킬 효과음이 괜찮다는 말씀도 있었으며 대부분 크로마는 필수적으로 사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냥꾼 크로마와 흑요석 크로마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말씀하십니다.

반응형

해당 모습은 귀환 모션입니다. 나비가 날라다니고 귀환 직전 어린 아이가 나타나는 점 빼곤 별 특이점이 없습니다.

기본공격

기본 공격 크리티컬

기본 공격 모션입니다. 단검?을 휘두르는 모습이 보입니다. 또한 맞은 표식 마크도 특색있어보입니다. 만일 기본 공격에 치명타 효과가 터진다면 위의 사진과 같이 다른 표식 마크가 뜹니다.

더욱 자세한 스킨 정보는 해당 영상에서 찾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