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LOL

롤 경험치표 정확하게 알아보자

40대청년 2021. 5. 29. 12:06
반응형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레벨업은 랭킹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것과 더 높은 수준의 유저들과 경쟁하기 위해 꼭 필요한 요소인데요. 플레이어는 게임을 하고 특정 미션을 완료하여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계에 있는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레벨바의 최대포인트에 도달하면 유저의 레벨이 증가합니다.과거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레벨 30을 초과할 수 없었지만, 라이엇은 시즌 7과 시즌 8사이의 프리시즌 동안 이 시스템을 바꿧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레벨을 무한대로 올릴 수 있는 걸로 압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랭킹전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레벨이 30레벨이 되어야합니다.

라이엇의 레벨 30 이상 패치는 게임을 오래동안 수련될정도로 플레이한 유저들에게 보상을 주도록 패치되었습니다. 또한모든 레벨의 유저가 특정 레벨에 도달했을때 보상을 준다는 것이 꽤나 신선하게 다가왔기도 합니다. 보상에 대해 살펴보기 전에 레벨업 시스템의 작동 방식을 알아봐야하는데요.

반응형

보통 평균적인 게임은 200xp를 지급하고 오늘의 승리 미션은 575xp 가량을 제공합니다.레벨업을 하기 위한 최저 xp는 2500xp 인점 알고 계셨음 합니다.그리고 174 레벨에서 175 레벨까지 레벨업 하는데 필요한 xp는 4600 xp인데요. 이전 xp와 비교하면 2100이 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외의 경험치가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궁금하실분들이 계실텐데요. xp 획득 공식은 먼저 다음과 같습니다. 경험치 = (GameTime x (XP / s) + Base XP)-가장 가까운 정수로 반올림 합니다.

많은 게임 유저들은 레벨업 캡슐에 대해서 궁금해하기 마련인데요. 또는 챔피언 캡슐에는 어떤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는지도 궁금할 것 입니다. 음.. 먼저 롤에서 레벨업에 대한 보통의 보상은 챔피언 캡슐입니다. 해당 챔피언 캡슐/영광스러운 챔피언 캡슐은 유저가 새로운 레벨에 도달했을때 보상이 되는데요. 유저가 레벨에 도달하면 캡슐을 받고 열어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업 시 게임 모드, 소환사 주문 및 전리품 과 같은 추가 기능을 건드릴 수 있는데요. 위의 사진은 레벨업에 필요한 xp 양과 각 레벨에 도달했을때 잠금 해제되는 일부 게임 콘텐츠를 설명합니다.일일 임무는 레벨 15부터 주어지는데요. 매치 게임에서 일일 승리시 400 xp 를 지급합니다. 그리고 완료 후 20 시간 동안은 미션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참고로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미션이 되지 않습니다. 경험치 부스트를 구입하여 획득한 경험치를 늘릴 수 있는데요. 부스트에는 승리당 부스트와 지속 시간 부스트, 두가지의 유형이 있습니다.


이웃추가 는 필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